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행

[서울맛집] 북창동 부산갈매기 "동태매운탕"

by 쌍둥아빠^^ 2013. 5. 24.
728x90

저녁에 소주한잔 하기 좋은 곳.... 25년 전통의 북창동 "부산갈매기 생태전문점", 저녁식사 하러 갔다가.... 소주 2병 비우고 나왔습니다. 일찍 가지 않으면 줄서서 기다려야 할 정도로 인기가 좋은 곳입니다. 

 

 

3명이 3만오천원 中을 주문하였습니다. 좀 많은 것 같아요.... 수북하게 쌓인 미나리.... 신선하고 정말 맛있어요. 더 달라고 하시면 국물과 함께 서비스 해 주시네요. 인심도 마음에 듭니다 ^^

 

 

 

팔팔 끓으면 미나리부터 시식.... 간장, 겨자 소스에 찍어 드시면 정말 맛있습니다. 통태탕이 완전히 끓기도 전에 소주 한병 비워 버렸네요 ㅠ,.ㅠ  곤이, 이리, 애가 충분하게 들었습니다. 종로 찌게마을보다 약간 비싸긴 하지만 양이 더 많습니다.

 

 

 

명태 내장과 고기가 가득합니다. 옆자리에 아저씨들 술 한잔 되셨는지.... 정말 정겹게 얘기들 나누시네요. 국물과 미나리 서비스로 추가해서...... 밥 먹기도 전에 배 불러서 힘드네요. 오늘도 과식 ^^ 

 

 

자리가 넉넉하지 않아 비좁긴 한데.... 그런데로 참을만 합니다. 유일한 단점이네요. 좌석들이 다닥다닥 붙어 있어서 옆자리에 무슨 얘기들 하나 들으며 소주 한잔하는 것도 재미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