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행

[서울맛집] 서소문 "닭한마리 칼국수"

by 쌍둥아빠^^ 2013. 10. 25.
728x90

동료들이랑 소주한잔 하기 좋은 곳~~ 닭한마리 칼국수.....  동대문에는 닭한마리 칼국수 골목이 있을 정도로 흔한 메뉴이지만~~  서소문에는 흔치 않은 곳. 하루 종일 업무 스트레스로 쳐저 있을 때 입사동기들과 소주한잔 하자고 안내 해 준 곳인데 괜찮네요. (외환은행 서소문지점 건너편 골목 안쪽)

 

 

기본반찬 입니다. 여느 칼국수 전문점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어묵 볶음을 좋아하는데~~ 반찬인심은 후한 것 같네요. 전체적으로 깔끔하네요.

 

 

 

 

3명이서 메뉴판 처럼 닭한마리 반을 주문했습니다. 부족하지 않고 넉넉하네요. 중간에 떡사리 추가 식사를 마치고는 칼국수 사리 추가하여 소주와 식사 마무리~~

 

 

커다란 양푼에 닭한마리 반과 떡사리가 퐁당, 팔팔 끓으면 떡사리부터 간장 소스에 찍어서 드시면 됩니다. 닭이 익을 때까지 심심하지 않고 좋네요. 닭을 먹기도 전에 오늘도 소주 한병 비웠네요 ^^

 

 

 

우울한 동기를 위해서 동기들이 양보한 닭다리.... 눈물이 나네요 ^^ 닭다리가 토실토실 쫄깃쫄깃 맛있네요. 떡사리와 닭고기를 거의 다 건져 먹을 즈음해서 칼국수 사리 추가 주문에 들어갑니다. 칼국수 면발도 좋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