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행

[서울맛집] 파스타 광화문 "베니니"

by 쌍둥아빠^^ 2013. 11. 11.
728x90

직장동료와 송별이 아쉬워서 마련한 점심식사.... 그럴싸한 곳을 찾다가 회사와 가까운 레스토랑 "베니니"로 결정 회사에서 서울역사박물관 옆 Garden Place(1층에 위치)까지는 정동길을 따라 걸었습니다.

 

오늘 아침 영하 1도인데 그때까지만 해도 가을 분위기가 무르익을 무렵이었는데.... 벌써 겨울 분위기라니 1주일만에 은행나무 단풍은 다 지고 을씨년스럽기까지 합니다.

 

남대문에서 배제학당 터를 지나서, 서울시립미술관, 정동제일교회를 거쳐서 경희궁 옆 서울역사박물관까지.... 산책하면서 걷기에 아주 좋은 코스죠. 약 25분 정도 소요 됩니다.

 

 

 

 

 

서울역사박물관 앞에서 보이는 Garden Place 전경, 베니니는 1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주차장 시설이 약간 협소하기 한데... 점심 메뉴가 기본 2만원 이상 되다보니... 점심인데도 직장인들이 거의 없어서 한가한 분위기라서 좋았습니다

 

 

 

 

 

 

 

 

 

내부 좌석이 많지만 식사하는데 서로 간섭되지 않아서... 좌석 구도도 괜찮네요. 안쪽에는 단체 손님을 위한 내실이 별도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런치세트를 주문했습니다. 파스타는 본인 좋아하는 것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먼저 발사믹 식초와 올리브에 따뜻한 빵, 스프, 샐러드, 파스타, 마지막으로 커피 또는 홍차가 서비스 됩니다. 약 2만 5천원 정도 한 것 같은데...

 

 

 

 

 

 

 

 

 

전체적으로 맛은 괜찮은데.... 제가 시식한 봉골레 파스타는 약간 짰다는..... (ㅠ,.ㅠ) 주문시 참조하시기 바라며 크림이 들어간 파스타는 대체적으로 맛있었습니다. 점심시간이라서 시간이 없어서 후식은 테크아웃 해 갈 수 있도록 주문했는데 종이컵으로 서비스 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