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행

[여수맛집] 무선지구 아지트 "선어회"

by 쌍둥아빠^^ 2015. 5. 2.
728x90

여수공장에 출장 갔다가 우연히 방문한 곳인데, 유명하지 않지만 여수 토박이들만에겐 꽤 알려진 선어회 맛집이라고 합니다.  제가 워낙 회를 좋아하기 때문에 공장 동료가 추천한 생선회 식당인데, 특히 활어보다 선어를 더 좋아해서 선아회 맛집을 찾은 것 입니다.

 

 

 

미리 예약해 두고 갔는데 벌써 한상 멋지게 차려져 있네요. ^^  기본반찬이 15가지 이상이나 됩니다.  색깔도 조합이 아주 좋아서 맛깔스럽습니다. 해삼 물회, 피조개가 기본반찬으로.... ㅎㅎㅎ

 

 

 

 

 

드디어 선어회가 나왔습니다. 양쪽 2줄이 삼치, 가운데 2줄이 돔 입니다. 두툼하게 썰어내서 식감이 아주 좋네요. 선어회가 나오니깐 상차림이 정말 푸짐하게 보입니다. 가성비 가히 최고입니다. (중 60,000원) 서울에서는 이런 상차림을 볼 수도 없고 가격도 무척 정말 저렴한 편입니다.

 

 

 

 

 

 

선어회는 양념간장에 찍어서 김에 싸 드셔야 맛있습니다. 회를 다 먹고 나면 매운탕과 식사가 준비되는데 반찬도 제가 너무 좋아하는 꼴뚜기젓, 마른갈치 무침까지....  아직 젓가락 한번 가지 않은 반찬도 많은데 ^^  맛있는 선어회, 반찬에 소주 한잔 하고.... 여수 출장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