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행

[전주맛집] 전북 완주 소양 "황금연못"

by 쌍둥아빠^^ 2015. 9. 20.
728x90

전라북도 전주는 옛부터 비빕밤 뿐만 아니라 맛있는 먹거리로 유명하지요. 오늘 소개할 맛집은 전라북도 완주군 소양면 송광사 절 옆에 위치한 연잎밥 한정식 전문점 "황금연못"입니다.

 

전주 시내에서 가깝고 송광사 입구는 벚꽃길이 잘 조성되어 있어서 드라이브하기도 아주 좋습니다. 송광사에서 고산 휴양림으로 넘어가는 드라이브 길도 아주 좋습니다.

 

 

 

 

 

 

 

입구에 각종 양념류를 보관하는 장독대들이 정겹게 맞아 줍니다. 한정식 전문점인데 장독들이 즐비하니깐 어쩐지 건강한 음식이 제공될 것 같은 기대감을 가지고 식당으로 들어 섰습니다.

 

 

 

 

 

미리 예약을 했습니다. 1인 기준 18,000원 연잎맛 정식을 주문하였는데 자리에 앉자마자 음식들이 정성스럽게 서비스 됩니다. 맛깔스럽고 맛있습니다.  한상 거하게 대접 받는 기분입니다.

 

 

 

 

반찬만 대략 20가지 정도가 나오더군요. 한상 가득하니 색깔도 예쁘게 조화롭게 음식이 나와서 기분이 아주 좋습니다. 정신없이 먹었는데도 건강식이라 식사 후에 기분 나쁜 포만감이 아니라 기분 좋은 포만감이 듭니다

 

 

 

 

 

식사 마무리는 맑게 끓인 된장국에 연잎밥 입니다. 가성비도 최고 맛도 최고인 식당에서 기분 좋게 점심을 먹은 것 같습니다. 주변 경치가 좋아서 더 맛있있었던 것 같네여. 식당을 소개해 주신 형님께 감사드립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