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외여행

[여수] 미평 봉화산 산림욕장

by 쌍둥아빠^^ 2007. 6. 10.
728x9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말인데 멀리 가기는 피곤해서 가까이 있으면서 얘들과 같이 하기 좋은 장소인 미평 봉화산 산림욕장으로 등산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수원지의 물과 울창한 호박나무가 햇볕을 가려주기 때문에 산림욕 하기에 아주 좋은 곳입니다. 타지역의 산림욕장을 차를 끌고 힘겹게 찾아갈 필요도 없습니다. 광양 백운산 산림욕장보다 좋은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또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한적함이 아주 좋습니다. 추천해 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산행코스를 추천하자면

미평사회복지관 뒷편 입구 -> 관망데크 -> 모험시설 -> 쉼터5 -> 힘기르는 숲 -> 팔각정 -> 쉼터1 -> 수원지 뚝방 -> 관망데크 -> 복지관 뒷편 입구

# 아이들과 쉬엄쉬엄 약 3시간 걸리더군요
# 역순으로 산행을 하셔도 좋습니다.
# 팔각정에서는 만성리 앞바다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 마지막코스인 수원지 뚝방을 걸어가면 더위가 싹 날라가 버립니다. ^^;;

여러가지 편의시설과 산림욕을 즐길수 있는 쉼터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편리하지만  하나 아쉬운게 있다면 약수터가 없다는 거 물은 꼭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물 때문에 아이들이 많이 힘들어 하더라구요.

산행을 마치고 만성리 해수욕장으로 드라이브 하시고 바닷바람도 맞아 보시고 난 다음에 주변 횟집에서 가족과 함께 식사도 좋구요. 가벼운 식사를 위해서는 여수대학교 앞으로 이동하셔서 학교 앞의 분식집에서 간단히 해결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