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행

[순천맛집] 산채정식 "별미식당"

by 쌍둥아빠^^ 2008. 4. 30.
728x90



선암사 길은 국내에서 아름다운 길로 선정될 정도로 산책하기 좋습니다. 아이들이랑 산책 겸해서 식사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선암사에 들리면 꼭 들려서 식사하는 곳이 있는데 바로 "별미식당"입니다. 선암사 상가지역에 위치한 식당인데 허름합니다. 단체손님 위주로 영업하는 곳이라 단체손님이 있을 경우 정신이 하나도 없습니다. 하지만 맛때문에 찾지요. 맛이 다른 불편한 점보다 우선하지요 ^^  그런데 전라도 지역은 어느 식당이나 들어가도 다 맛있습니다. 친절도에 차이가 날뿐 입니다




윗줄왼쪽부터 계란찜,도리지무침, 홍어회, 고추대 무침, 갓침치, 더덕구이.... 가지수가 너무 많아서...... 아침을 먹지 않아서 인지 군침이 넘어갑니다. 양념도 잘되어 있고 특히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아 느끼하지도 않습니다. 각종 야채는 주인장이 직접 재배하여 반찬을 만들기 때문에 안심이 됩니다.

맛있게 식사하셨으면 선암사 길을 따라 산책을 하세요. 산책을 하다 보면 야생차 체험관을 만나게 되는데 이곳에 들러서 녹차 체험도 하시고 아이들이 있으면 화전 체험도 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순천시에서 운영한다고 하는데 꽤 활성화 되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으시더군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대금과 산사 음악공연이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맛있는 식사와 산책, 문화체험까지 가족과 하루를 유익하게 보낼 수 있는 좋은 방법인 것 같은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