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서울] 봄나들이 능동 "어린이 대공원"

by 쌍둥아빠^^ 2010. 4. 10.
728x90
오늘 어린이 대공원에 봄꽃들이 많이 피었다고 하길래 꽃구경을 나섰습니다. 그런데 아직 봄꽃들이 피기 전이네요 다음주가 되면 벚꽃이 만개할 것 같습니다. 지금은 개나리, 진달래, 목련만 피어있어서 아직.... 봄내음이 나지 않네요. 돈벌이를 위한 다른 놀이공원과 시설들이 많이 다릅니다. 놀이터도 있고 잔디밭도 많아서 쉴 공간도 많습니다. 입장료도 무료구요 ^^


놀이기구는 무료 아닙니다. 70년대 설립된 공원이라 세월의 때가 놀이기구에도 묻어납니다. 다른 시설들은 개보수를 해서 많이 좋아진 것 같은데...  그래도 아이들은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다른 공원처럼 한번 놀이기구 타려면 30분 이상씩 기다리는 수고는 필요 없습니다. 그래서 좋네요 약간 허접하긴 해도..... 


동물원도 일부 수리 중이긴 하지만 이것저것 볼게 많네요. 아이들도 좋아하고..... 캥거루 처음 봤습니다. 식물원은 다리가 아파서 구경하지 못했어요. 다음에 다시 오자고..... 무료니깐 ^^  하루 아이들하고 이런저런 구경하고 놀고 얘기하고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서울 시내에 있어서 다녀오기도 편하고..... 아주 좋습니다.


날씨가 더 따뜻해 지면 돗자리 가지고 한가하게 즐기다 와야겠어요. 오늘은 추워서.....  그래도 봄을 느끼려는 가족단위 방문객이 많네요 ^^ 모두들 즐거운 모양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