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행

[여수맛집] 활어회 소주방 "회먹는 날"

by 쌍둥아빠^^ 2013. 10. 30.
728x90

동료들하고 소주한잔 하기 좋은 활어전문 소주방을 소개합니다.  부영3단지 신화스포츠 아래 골목에 위치한 "회먹는 날"   서울에 살고 있지만 가끔 여수 방문할 경우 특별한 약속이 없으면 꼭 방문할 정도로 즐겨 찾는 곳입니다. 주인장의 인심도 참 좋~습니다.

 

 

 

 

생선회를 주문하면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이 10가지가 넘네요. 얼마전에 다녀왔는데 역시나.... 맛있는 반찬들이 많이 나왔네요. 손도 대지 못한 것들이 많았습니다. 날씨가 선선해져서 생굴이 참 좋더라구요

 

 

 

오늘은 산낙지 3만원, 활어회(광어, 농어 섞어서) 3만원을 주문하였습니다. 서울에서 산낙지 먹기가 참 힘든데...  여수에서는 3만원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행복합니다.

 

엑스포 이후에 여수 물가가 많이 오르긴 했지만 그래도 서울에 비하면 아직 저렴한 것 같아요.

 

 

 

 

산낙지 너무 싱싱해서..... 꿈틀거리는 것이... 먹다가 목에 걸리면 어떻게 될까 고민하면서 ㅋㅋㅋ  즐거운 고민입니다.

 

수산시장에서 산낙지를 구입해서 집에서 요리해 먹어도 이정도는 안되는데..... 요리 실력이 없는 것인지 산낙지가 싱싱하지 않아서 그런지 몰라도.

 

 

 

 

활어회도 광어, 농어를 넉넉하게 올려 주시네요. 단골이라고 덤으로 더 주셨을까요? ^^ 싱싱한 활어회...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크~~ 오늘도 과음을 하게 됩니다.

 

초저녁부터 새벽까지 밤새워 영업을 하기 때문에 늦은 밤에 찾아서 소주한잔 하기도 좋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