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행

[서울맛집] 서대문역 "참맛집"

by 쌍둥아빠^^ 2014. 4. 6.

퇴직하신 선배님의 번개모임에 만사를 제쳐 놓고 서대문에 위치한 "참맛집"으로 이동, 퇴근시간 땡하고 출발했는데 식당에는 6시 도착..... 유명한 맛집이라 자리가 없을 것 같아서 쏜살같이 찾아 갔는데 한테이블만 손님이 있고 한가하네요. 안쪽에 좋은 자리를 잡았습니다.

 

 

 

 

 

소갈비살을 주문했습니다. 호주산, 미국산인데 가격이 참 저렴합니다. 그렇다고 고기질이 나쁘지 않습니다. 돼지삼겹살보다 싼 가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소갈비를 주문했는데 김이 먼저 나옵니다.

 

 

 

 

 

상추쌈을 싸먹는게 아니라 특이하게 김에 싸서 먹는 고기는 처음 입니다. 상차림은 다른 고깃집과 크게 다르지 않는데 고기를 양념간장에 찍어 먹을 수 있도록 서비스 되는데 고기가 나오기 전에 김을 먹기 좋게 구워서..... 먹기 좋게 잘라 놓습니다.  

 

 

 

 

주문한 고기가 나왔는데 수입고기인데.... 한우 생고기 같습니다. 숯불에 살짝 익혀서 간장양념에 찍어서 파무침과 더불어 김에 싸서 먹었습니다. 특이한 맛이네요. ^^ 손님들이 많은 이유를 알겠더군요

 

 

 

 

 

갈비살을 다 먹고 안창살을 주문했는데 안창살은 양념되어서 나오네요 안창살도 아주 좋습니다.

 

 

 

 

고기를 다먹고 느끼한 속을 달래기 위해서 라면을 주문했습니다. 라면은 칼국수 면과 함께 삶아서 내어 놓는데 정말 시원하네요. 

 

 

 

 

 

 

일어날 무렵 (9시경)은 식당안은 손님들로 가득하며 시끌벅적 합니다. 밖에도 손님들이 줄을 서서 입장을 기다리네요. 이런 식당하나 운영 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