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행

[순천맛집] 한정식 "대원식당"

by 쌍둥아빠^^ 2015. 10. 11.

남도 한정식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한정식 식당을 소개 합니다. 여수에서 생활할때 약 10년 전에 1인분 15,000원 시절에 가족과 가끔 찾는 곳인데 우연찮게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대원식당은 남도한정식으로는 전라남도에서 꽤나 유명한 곳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가격이 많이 올랐고요. 별채도 늘리고 식당 앞에 주차장도 확보하였네요. 대단합니다.  ^^

 

 

 

 

 

저녁식사 보다 이른 시간에 도착해서 대원식당에서 약 5분거리에 있는 천변 산책을 했습니다. 서울 한강 고수부지 처럼 잘 정리정돈 되어 있네요 ^^  비 온 뒤라 공기도 상쾌합니다

 

 

 

 

 

2인상은 없습니다. 기본 3인 이상 주문 가능합니다. 낮보다 저녁이 비싸네요 (ㅠ,.ㅠ) 부담이 많이 가는 가격입니다. 그래도 남도 한정식 맛집인데.....

 

 

 

한상 가득 상이 마련됩니다. 몇가지인지 셀 수가 없네요. 저는 젓갈류들이 참 맛있었습니다. 장아찌들도 맛있고.... 한상 가득한데 특별한 메인디쉬가 없는 느낌이라서 홍어회를 주문했습니다. 홍어탕과 함께 나와서 좋았습니다. 홍어탕 아무데나 즐길 수 없는 것이라....

 

 

 

 

 

 

 

식사 마무리를 홍어탕과 누룽지 환상의 조합이네... 저녁 거하게 잘 먹은 느낌이 듭니다. 한국사람은 역시 누룽지가 제격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