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학교 동문들과 저녁을 같이 했습니다. 마포에 있는 해천탕 전문점 "e-문어세상" 입니다. "e-편안세상"을 흉내낸 것 같은데 이상하게 정이 갑니다. ^^

 

 

 

 

 

해천탕을 주문했는데 가격이 만만치 않네요 (3~4인분 7만원) 동해안의 생문어를 사용하기 때문에 저렴하게 제공할 수는 없는 모양입니다. 주문하니 배고픈 저희들을 위해 맛있는 김치와 두부가 서비스 되었습니다. 쥔장의 센스가 돋보입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해천탕이 나왔습니다. 커다란 문어와 전복의 비주얼 끝내 주네요 ^^ 해산물도 풍성 합니다.

 

 

 

 

 

문어가 살짝 익으면 종업원이 와서 먹기 좋게 잘라 주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최근에 맛 본 문어 중에서 최고의 맛 이었습니다. 해산물만 건져 먹었는데 벌써 배가 불러 옵니다.

 

 

 

 

 

 

역시 마지막은 칼국수로 마무리 해야죠. 한국사람은 역시 탄수화물이 들어가야 밥먹은 것 같지요. 칼국수도 시원하고  좋습니다.

 

 

 

 

 

워낙 유명한 곳이라 설명이 필요 없지만 원재료는 모두 국내산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식당 홀이나 방이나 빈자리가 거의 없습니다. 예약 필수이고 주차가 어렵다는 것이 단점

 

 

 

 

  1. Favicon of https://dragonphoto.tistory.com BlogIcon 드래곤포토 2015.12.27 14:56 신고

    푸짐하네요
    잘보고 갑니다.

  2. 진달래 2016.03.22 14:21 신고

    앗!! 저도 여기가서~ 쐬주를.. 몇병이나 마시고 왔다는!! 마주칠뻔 했다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