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행

[서울맛집] 서대문 영천시장 포차 "더풍년"

by 쌍둥아빠^^ 2019. 3. 15.
728x90

영천시장에 구경 갔다가 소주 한잔하기 좋은 곳을 소개합니다. 포차 분위기의 횟집 "더풍년"을 소개 합니다. 영천시장 내 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손님이 없을 것 같은데 입소문을 듣고 많은 손님들로 가득하네요. 조금 늦었으면 자리가 없어서 뒤돌아설뻔 했습니다.












주방을 중심으로 좌우에 4인석이 있는데 저희는 2명이라 주방 앞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소주, 맥주와 더불어 기본 세트가 금방 나옵니다. 홍합탕이 아주 시원하네요 ^^







신선회 뿐만 아니라 선어회도 드실 수 있도록 준비 되어 있습니다. 저는 모듬회 2인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고등어, 연어, 방어, 참치, 아나고 까지 다양하고 색감이 아주 맛있게 모듬회 세트가 준비 되네요 ^^








회가 마무리 될 무렵, 돼지바가 서비스로 나옵니다. 그래서 닥새우를 추가로 주문하였습니다. 닥새우도 신선하고 달고 맛있었습니다. 소주한잔 하기 괜찮은 곳 포차 "더풍년'이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