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행

[서울맛집] 삼각지역 맛집 이자카야 "기요"

by 쌍둥아빠^^ 2022. 6. 18.
728x90

 

제가 아끼는 후배녀석이 갑작스레 번개를 요청해서

방문하게 된 곳

삼각지 7번 출구 근처 이자카야 "기요(基耀)"

 

 

깔끔한 녀석이 추천한 곳이라서 그런지

"기요" 외관이나 내부 인테리어가 깔끔합니다.

 

 

 

 

후배 녀석이 생선회를 너무 좋아해서

간단하게 소주한잔 할 수 있는

생선회 메뉴를 선택했습니다.

 

약 5만원 정도하는 모듬회 주문!!!

 

 

제법 괜찮습니다.

삼각지라서 자리값을 할 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네요

가성비가 아주 좋습니다.

 

한접시이지만 없는게 없네요 ㅎㅎ

 

 

 

 

 

 

안주 때문에 간단하게 한잔 한다는 것이

꽤 많이 마셨네요.  ㅎㅎ

 

생선회의 품질이 아주 좋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