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행

[여수맛집] 삼겹살+국밥 "전주콩나루국밥"

by 쌍둥아빠^^ 2008. 10. 15.
728x90


국밥집이냐 아니면 삼겹살전문점이냐? 오늘 참 맛있는 집에서 저녁을 했습니다. 국밥집인데 삼겹살까지 서비스된다는.... 그런데 삼겹살 질을 보시라 기가 막힙니다. ^^   쫄깃쫄깃한게 맛이 그만이죠. 오랜만에 운동을 하고 뒷풀이 자리라 겁나게 (전라도 사투리인데 엄청나게) 많이 마셨는데 주범은 바로 삼겹살. 또 하나 김치. 무쇠솥에 익혀 먹는 맛 너무 좋습니다. 과음 필수... ^^;;


얼마나 먹고 마셨는지 모르겠는데 벌써 마무리 자리라 많이 아쉬웠습니다. 왜 이런 자리는 빨리 마무리 되는지.... ㅠ.,ㅠ   운동모임, 산악회모임 뒷풀이 자리로는 아주 적당할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각종모임의 저녁식사를 위한 장소로 아니면 산행 후에 간단하게 국밥에 달달한 "모주" 한잔 하고 헤어져도 섭섭하지 않을 적당한 장소라는 생각이...... 듭니다. 만족도 높습니다.

삼겹살에 소주 한잔 후에는 2인분용 전골냄비로 주문하시면 가격 저렴.... 만족 두배.!!!  오징어젓갈, 깍두기에 콩나물 국밥을 걸쳐서 드시면 환상이죠. 술도 금방 깹니다. 식사가 부족시면 뚝배기(1인분)에 서비스되는 국밥을 주문하셔도 됩니다. 단점 국밥 먹으면 술이 다 깨버려서 2차 가려는 사람 없음 (사실 총무들에게는 만점 식당)



국밥과 삼겹살의 절묘한 조화라고 생각됩니다. 위치 여천 부영3단지 사거리에서 웅천방향으로 가시다 보면 좌측 SK주유소 옆입니다. 24시간 영업하기 때문에 언제든 예약 환영. 실내를 보면 국밥을 판매하기 위한 로비와 단체를 위한 장소가 분리되어 있어서 행사를 위한 최적의 장소.

가끔 가족들이 저렴하게 한끼 때우기 위한 장소로 적합. 만오천이면 4가족 충분....
단지 주인장에게 미안한게 단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