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서울] IBIS 앰버서더 호텔 "Le Bar"

by 쌍둥아빠^^ 2013. 11. 21.

12월 연말도 되지 않았는데 명동과 롯데백화점, 신세계 백화점은 벌써 크리스마스 시즌 분위기가 넘쳐 납니다. 쇼핑도 하고, 좋아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한때를 같이 하는 행인들의 얼굴에는 즐거움이 가득합니다.

 

연말 행사 좋은 장소라고 생각되어서 명동에 나오면 가끔 들리는 IBIS 앰버서더 호텔 19층 스카이라운지 "Le Bar"를 소개 해 드립니다.

 

 

 

 

 

IBIS 앰버서더 명동 호텔 19층으로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오면 호텔 프론트가 나오는데 건너편이 "Le Bar"입니다.  "Le Bar"를 지나가면 "La Table"이라는 호텔 뷔페 레스토랑도 함께 위치해 있습니다. 다른 호텔 뷔페와 달리 가격도 저렴하고 야경도 멋져서 가족 또는 연인끼리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Le Bar에서 House Wine이 저렴하게 제공되기 때문에 칵테일보다는 와인을 저는 주로 주문 합니다. 와인과 함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안주 치즈까지 약 6만원 정도 입니다. 멋진 야경과 호텔에서 즐길 수 있는 와인이 이 정도면 저렴 한편이죠.

 

 

 

 

 

"Le Bar"는 롯데백화점 건너편에 위치해 있어서 멀리 신세계백화점과 롯데 영플라자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친구들과 같이 오면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없더라구요. 정말 야경 멋지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