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행

[이포맛집] 여주 "천서리 막국수"

by 쌍둥아빠^^ 2015. 8. 3.
728x90

여주 이포보 수변공원에 놀러 갈때면 언제나 들리는 곳 "천서리 막국수"를 소개 합니다. 이포대교 근처에 위치한 천서리 막국수촌(홍원막국수, 강계봉진 막국수, 제일막국수 등)에 위치해 있는데 그 중에 제일 유명한 곳 입니다. 이명박 대통령도 방문했다고 하네요.

 

 

 

 

좌측편이 원래 식당인데 워낙 유명세를 타서 새로 넓게 지었다고 합니다. 오른편에 이명박 대통령 방문 기념비까지 ㅋㅋㅋ 좀 웃겼습니다.

 

 

 

 

막국수를 주문하고 곁드려 수육을 주문하였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수육을 아주 좋아한답니다.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수육을 함께 나온 백김치에 싸서 한입 먹으면 정말 일품입니다 (한접시 14,000원)

 

 

 

 

 

 

백김치 압권인데 새콤달콤시큼한게 폭풍흡입케 하네요. 백김치 한접시 더요

 

 

 

 

막국수는 비빔막국수를 주문하였습니다. 비빔이지만 목이 메이지도 않고 잘 넘어 갑니다. 목이 메이면 메밀 끓인 육수를 한잔 하며 아주 그만입니다. ^^ (막국수 7,000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