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근처 "중림동"에는 맛집이 몇군데 있는데 현대수산(http://twinswow.tistory.com/2692949 ), 중림장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dmdtn880208&logNo=220417935971 ) 그리고 오늘 소개 해 드릴 "호수집" 입니다.(중림동 약현성당 입구 옆)

 

퇴근하고 바로 찾았는데 벌써 식당 주변은 인산인해가 되었습니다. 다행히 오래 기다리지 않고 호수집 처마 밑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2명이 닭도리탕 소 17,000원, 닭꼬치 4 꼬치(꼬치당 1,500원) 를 주문했습니다. 3명이면 닭도리탕 중, 4명이면 대를 주문하면 될 듯 합니다. 닭꼬치는 1인당 2개 이상 주문 받지 않습니다. 워낙 인기가 있어서.... 공급을 제대로 하지 못해서 어쩔수 없이 제한을 했다고 합니다.

 

 

 

 

닭도리탕이 먼저 나옵니다. 같이 나온 파김치 완전 맛 좋습니다. 닭도리탕과 아주 잘 어울려서 닭도리탕 국물에 밥을 비벼서 파김치를 걸쳐서 먹는 것 정말 압권입니다. 너무 맛있어서 닭도리탕을 바닥까지 완전히 비웠습니다.

 

 

 

 

 

 

 

 

닭꼬치가 나왔습니다. 닭꼬치는 식당 입구에서 연탄불에 은근하게 굽습니다. 닭꼬치는 순살 덩어리으로 만든 것이 아니라 드문드문 껍질, 닭다리가 들어 있어서 식감도 아주 좋고 맛있습니다. 연탄불에 제대로 구었네요 ^^

 

 

 

 

 

 

내부가 널찍하고 식당이 2군데인데 자리가 없어서 호수집 처마 밑까지 테이블을 놓고 영업을 하는데도 줄어서야 하는 맛집 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퇴근하면서 간단히 소주한잔 하기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강추 합니다.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