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청도(칭따오) 맥주

by 쌍둥아빠^^ 2006. 8. 27.
728x90










예전에 중국 출장길에 맛본 청도맥주
깔끔하면서 시원하고 뒷맛이 개운했다.
얼마전 칭따오에선 국제맥주축제가 있었다고 하네요.
하루종일 집에 있다 보니 좀이 쑤셔서 한잔 생각나는데
봉지맥주 특이한 만큼 맛도 그만일 것 같네요.
얼마전 친구가 철관음과 같이 보내준 칭따오맥주캔을
혼자서 맛있게 해치웠다. 출장가게 되면 다시 사다주면 좋겠다 ^^
(혹 우리집 블로그에 방문하여 글을 읽고 부탁을 들어주리라는 음흉한맘으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