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외여행

[보성맛집] 오삼불고기 "토담"

by 쌍둥아빠^^ 2007. 3. 31.
728x9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마전 워크샵을 다녀온 보성 율포해수욕장에 위치한 오삼불고기 전문점 "토담' 젊은 두내외가 운영하는 식당인데 분위기도 좋고 주변의 식당에 비해 틀에 박히지 않고 낭만적 분위기가 많이 나는 식당입니다.

시골이라 8시면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저녁에 식사하시려면 미리 예약을 하시면 늦은 밤까지라도 영업을 한다고 합니다. 율포해수욕장에는 횟집 또는 보성녹차먹인 돼지를 재료로 하는 고깃집 두종류 밖에는 없습니다. 선택하기 어렵더군요. 고깃집 중에서는 가장 운치가 있는 곳이 아닌가 싶네요. 텔레비에도 방영되었다고 하네요.


 


내부 전경입니다. 깔끔하면서도 정갈합니다. 고깃집 같지 않고 전통찻집 분위기가 많이 나는게 특징입니다

 

오삼불고기는 콩나물, 게지, 오징어, 녹차삼겹살을 주재료로 하여 갖은 양념으로 볶아 먹는데 맛이 일품입니다. 덕분에 과식, 과음을 했습니다. 밥까지 볶아서.... 거의 죽음 일보직전까지 가면서 해치웠습니다. 아마 2/kg은 찐 것 같은 느낌..   ㅠ.,ㅠ. 율포 해수탕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By 쌍둥아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