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행

[여수맛집] 갈비찜 "혜성갈비"

by 쌍둥아빠^^ 2007. 6. 15.
728x90
저녁식사 초대를 받아서 여서동 현대아파트 옆 골목에 위치한 "혜성갈비"에서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여서동 백병원 건너편에 위치했었는데 자리를 옮겨서 찾는데 애를 먹은 분들이 더러 있었습니다.

"후배들 돈이 없을텐데 소고기 전문점으로 초대하네 넘 부담 주는거 아닌가"하고 따라 나섰는데 다행이도 저렴하게 즐길수 있는 갈비찜을 주문해서 마음은 마음 편하게 즐겼습니다.

1인분에 11,000원 입니다. 4사람이 3인분 주문해서(주인장에게 미안하지만 ^^)  저녁식사 하면서 소주 안주 했더니 아주 좋더군요. 육회 쌈도 서비스로.....  반찬도 넉넉해서 갈비찜을 다먹고 밥 반찬으로 소주 2병을 더 비웠습니다.

주방장 아저씨 친절도 만점입니다. 서비스 수준 좋았습니다. 가족모임 장소로 강추합니다. 골목은 좁지만 골목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승용차 20여대 이상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하기도 아주 좋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먼저 콩나물 등 야채를 드시고 다음 갈비찜을. 국물은 밥 말아 드시면 좋더군요. 저녁을 먹고 포스팅 중인데도 군침이 넘어 갑니다. 갈비찜도 너무 흐물 거리지도 않고 졸깃거리면서 맛있었습니다.
한우를 사용해서  저렴한 메뉴를 만들다 보니 갈비가 부족한게 흠이지만 전반적으로 좋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