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행

[서울맛집] 한우전문점 "민소 광화문점"

by 쌍둥아빠^^ 2013. 11. 21.
728x90

손님 접대할 일이 있어서 여기저기 맛집을 찾다가 한우전문점 "민소" 광화문점으로 최종 낙점. 특별히 한우안심 스페셜을 주문하였습니다. 200g에 4만원이면 적은 가격은 아니지만 맛은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아래 사진은 4인분 800g입니다. 고기 질은 아주 좋습니다. 선명한 빛깔과 마블링~~  고기를 그대로 내놓지 않고, 소금간을 약간 해서 내 놓기 때문에 간간하니 맛이 참 좋습니다. 그런데 맛소금으로 간을 한 것 같아서.... 약간 찝찝하긴 한데...

 

 

 

 

오늘도 상 가득히 맥주와 소주를 주문.... 소맥 폭탄을 몇잔 돌리고 소주로 달립니다. 고기 맛도 좋지만 반찬으로 서비스 되는 양념 게장도 굿이네요~~ 고기가 약간 익으면 두툼한 안심을 끌로 뚝뚝 끊어 냅니다. 아주 특이합니다. 보통은 가위로 싹뚝 싹뚝 잘라내는데.....

 

 

 

 

 

 

 

안심 고기가 떨어질 무렵 "육회"가 무료로 서비스 됩니다. 육회도 부드럽고 좋네요. 식사에 늦게 오신 분을 위해서 200g에 5만원을 하는 살치살을 주문 하였습니다. 살치살은 비싸서 그런지 안심보다 맛있네요 ㅋㅋㅋㅋ

 

 

 

 

 

식사 마무리는 된장칼국수로~~~ 칼칼하면서 시원해서 소주로 많이 달렸는데 술이 확~~ 깹니다. 칼국수 면도 쫄깃한게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식당 구조는 가운데 통로 양쪽에 널찍한 방들이 위치해 있어서.....  회사 단체회식 장소를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방에 20명 정도 들어갈 수 있고 문을 뜯어내면 몇십명도 동시에 식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청계천과도 멀지 않아서 식사 후에 청계천을 따라 산책을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은 등축제를 하고 있어서 볼 거리도 많고 야경도  굿이네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