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이용 시 맛집 평가라는 것이 저의 주관이 많이 반영될 수 있으니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Diane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723)
맛집기행 (191)
산행기 (35)
일상다반사 (240)
국내외여행 (125)
Diane (122)
Family (10)
Total1,123,075
Today352
Yesterday462

겨울에 힐링은 역시 숯가마죠 ^^ 오랜만에 강화도에 있는 숯가마를 찾았습니다 (강화도 참숯가마 http://twinswow.tistory.com/2692986) 열심히 땀을 뻈으니 원기를 회복해야 합니다.

 

핸드폰으로 열심히 강화도 맛집을 검색하다가 발견한 "강화국수" 50년 전통의 맛집이라고 합니다. 강화분들이라면 한번은 다 찾아서 맛본 곳 "강화국수"

 

 

 

 

국수 전문집이라서 국수 일색입니다. 저는 비빔국수 곱배기 ^^, 같이 간 반쪽은 잔치국수를 주문했습니다. 행주산성 비빔국수(http://twinswow.tistory.com/2692759) 보다 비주얼이 좋습니다. 제대로 맛집을 찾은듯......

 

 

 

 

 

 

 

 

 

제대로 된 국수 맛집을 찾은 듯 다음에도 또 올것 같은 느낌입니다. 초장은 거의 쓰지않고 고추가루, 간장, 설탕으로 간을 하였는데 계속 끌리는 맛입니다. 한동안을 찾을 듯.... 김치와 국수의 환상조합까지.. 멸치국물 맛이 정말 제대로 입니다. (밴댕이가 많으니까 같이 맛을 냈는지 잘 모르겠지만 최고!)

 

 

 

 

 

 

 

내부 분위기도 깔끔합니다. 옛날 장소에서 약간 떨어진 곳으로 이전개업하면 깔끔하게 새단장한 모양입니다. 네비게이션이 옛날 위치를 가르쳐 주었으나 주변이라 찾기는 쉬웠습니다. 강화경찰서를 찾아가면 더 쉽게 찾을 수 있을 듯 합니다.

 

 

 

 

 

[다음 로드뷰 : 강화국수 전경]

 

신고
Posted by 쌍둥아빠 Diane